뉴스

베토퀴놀코리아㈜, 2019 춘계 워크샵 개최
04/17/2019 - 11:51

베토퀴놀코리아㈜, 2019 상업부 춘계 워크샵 개최
 - 아름다운 여수의 바다를 배경으로 직원들의 사기 진작 및 팀 빌딩 기회 가져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전문 업체인 베토퀴놀코리아(주)는 지난 4월 11일부터 1박 2일간 전남 여수에서 상업부 춘계 워크샵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샵은 1분기 경과 보고 및 현안공유에 대한 미팅으로 시작되어 지난 1분기를 돌아보며 업무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여러 현안에 대해 논의하며 2분기에 나아갈 방향을 설정했다.
노경우 지사장은 “시장이 어려운 시점이지만 긍정적인 사고로 최선을 다하면 올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것으로 믿는다”며, “이번 워크샵이 직원들에게 재충전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미팅이 끝난 후 직원들은 고소동 변화마을을 둘러보거나 해상 케이블카를 타며 여수의 야경을 감상했고, 신선한 각종 해산물과 게장, 갓김치 등 현지음식을 즐기기도 하였다.
둘째 날에는 유람선을 타고 오동도를 둘러보며 잠시나마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했고, 여수 전경이 내려다 보이는 구봉산 중턱에서의 만찬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직원들은 "밤바다로 유명한 여수에서 멋진 야경을 감상하고 돌산 갓김치와 삼합, 그리고 다양한 여수의 주류를 동료들과 나누고 회포를 풀 수 있던 자리가 되었다”며 “재충전을 통해 성공적인 2분기를 다짐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1933년 프랑스에서 창립된 베토퀴놀 그룹은 유럽, 북미와 남미, 아시아-태평양지역의 24개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7개의 생산공장과 140개 이상의 딜러 망을 구축하고 있는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회사로 동물의 보건 증진을 통한 인류의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활동 중이다.

베토퀴놀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