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베토퀴놀코리아(주), 2019년 서울대 Pallas 해외봉사활동 후원
09/30/2019 - 16:03

베토퀴놀코리아(주)가 올해 서울대 Pallas 해외봉사활동에 오티프리, 플레복스, 세파셉틴, 뉴트리칼 등의 동물약품을 후원하였습니다.

​이번 2019년도 Pallas 해외봉사활동은 Aklan state university 학생들과 협력하여 필리핀 아클란 지역을 중심으로 외과, 내과, 대동물 3개의 조로 나뉘어서 총 8일간 진행되었습니다. 

------------------------------------------------------------------------------------------------------------

외과

총 7일의 봉사 기간 동안 82건의 외과 수술을 진행하였으며, 개가 전체 환자의 89% 고양이가 11%를 차지하였습니다.

이번 봉사에서는 열악한 환경에서도 교수님과 수의사 선생님들의 적절한 조치로 순조롭게 수술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내과

8일의 봉사 기간 동안 480건의 환자들을 진료하였고, 개가 전체 환자 수의 98%. 고양이가 2%를 차지하였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개에게는 광견병 백신을 주사, 어린 일령이거나 건강하지 않은 개는 비타민을 주사하였습니다. 

대동물

대동물 조는 필리핀 ASU 교수님 지도하에 4일의 봉사 기간 중 172건의 동물을 진료하였습니다.
대상으로 주로 소를 진료하였으며 133마리의 소. 39마리의 돼지를 진료하였습니다.

2019 Pallas 봉사 일지

회장으로서 처음 이끄는 해외봉사는 참 남달랐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이번 연도 해외봉사 잘 따라와줘서 고맙고,

여러분들과 같이 해서 행복했습니다 ❤

-34기 김OO-

2주 동안 정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보람찬 봉사였습니다.

다들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34기 남OO-

저에겐 3 번째 해외봉사이자 첫 메인으로서의 해외봉사였는데 정말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았네요!
무엇보다 메인 친구들 너무 고맙고, 항상 도와주신 교수님, 수의사 선생님들, 선배님들, 동기들, 후배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힘들었지만 정말 행복했던 해외봉사였어요. 앞으로도 자주 봐요! 모두 사랑합니다♥
-34기 박OO-

베토퀴놀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