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베토퀴놀은 동물 건강 분야의 세계 10대 회사로 확고히 자리매김했습니다

 

독립적인 가족 기업

베토퀴놀은 가족 소유의 회사로 독립성을 유지하면서도 잠재력이 높은 시장에 노력과 자원을 집중하는 성장 전략을 추구해 왔습니다.

2023년, 베토퀴놀은 세계에서 여덟 번째로 큰 동물약품회사로, 전 세계 24개국에 진출하여 약 50개의 유통업체를 두고 있습니다.

성장하고 있는 동물 건강 시장

동물 건강 시장은 제품 혁신과 디지털 기술 및 보다 빠르고 정확한 진단을 통해 꾸준히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는 탄탄한 시장입니다.

동물 건강 시장의 성장 배경에는 전 세계적으로 동물성 단백질(우유, 달걀, 고기)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 증가 및 반려동물 보호자의 다양한 구매를 유도하는 펫 케어 산업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베토퀴놀의 주요 시장

유럽은 역사적으로 가장 큰 시장으로, 베토퀴놀은 유럽의 모든 주요 국가에 자회사를 두고 있습니다. 아메리카 대륙, 특히 세계 최대의 동물 건강 시장인 미국은 강력한 성장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또한 전망이 좋은 지역으로, 현지 시장의 다양성 및 역동성으로 인해 베토퀴놀의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됩니다.

고객과 가까워지기 위한 글로벌 전략

지난 90년 동안 국제적인 성장은 베토퀴놀의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베토퀴놀은 자회사 및 유통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과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솔루션을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한편, 타사와의 차별화를 통해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베토퀴놀 소개

베토퀴놀은 가축 (소 및 돼지)과 반려동물 (개 및 고양이) 시장에 의약품 및 비의약품 제품의 공급을 선도하는 글로벌 동물 건강 기업입니다. 베토퀴놀은 동물 건강 분야에만 집중하는 독립적인 기업으로, 유럽,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동물의약품 및 비의약품을 설계, 개발, 판매합니다. 베토퀴놀은 1933년에 설립된 이래로 혁신과 지리적 다각화를 결합한 전략을 추구해 왔습니다. 이러한 하이브리드 성장은 잠재력이 높은 성장 시장에서의 인수와 더불어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에 의해 추진됩니다. 베토퀴놀은 2022년 12월 31일 현재 2,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베토퀴놀은 2006년부터 파리 증권거래소 (Euronext Paris)에 상장되었습니다 (심볼: VETO).

베토퀴놀 주식은 프랑스 PEA 및 PEA-PME 개인 자산 플랜의 대상이 됩니다.
 

Find our press releases also in English at: https://www.vetoquinol.com/en/90-years/press-releases-90-ye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