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023년, 90주년을 맞이한 베토퀴놀
 

베토퀴놀의 핵심 분야, 지속 가능한 개발

베토퀴놀은 생태계 전체를 위한 목표를 기업 비전으로 삼고 있습니다. 2033년까지 "직원, 전문가, 협력사, 고객이 협력하여 동물 건강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를 실현할 맞춤형 솔루션을 만드는, 최고의 동물 건강 연구소"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베토퀴놀의 비전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개발을 하고자 합니다.

베토퀴놀은 오래 시간 다양한 방식으로 기업 비전을 설정하고 구체적인 행동으로 실천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개발을 할 수있도록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 입니다.

"One Health"

인간의 감염성 질병 대부분은 동물에서 유래합니다. 우리는 최근 보건 위기를 겪으면서 "One Health" 접근 방식을 도입할 필요성을 실감했습니다. , 지역과 글로벌 차원에서 공중, 동물, 환경의 건강을 추구하는, 통합적이고 체계적이며 단일화된 접근 방식이 자리잡아야 합니다.

인류와 동물의 복지는 베토퀴놀 비즈니스의 핵심 이념입니다. 또한, 젖소, 구충, 관절, 피부 관리, 각종 치료 등 다양한 수의학 분야의 니즈를 다루는 베토퀴놀 제품의 존재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 모든 영역에서 베토퀴놀은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베토퀴놀의 약속

베토퀴놀은 몇 년 전부터 지속 가능한 개발에 주력해 왔습니다. 이러한 헌신적인 노력은 새롭게 마련된 AMBITION 2026 전략 계획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토퀴놀 팀은 회사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여러 활동에 참여합니다. 무엇보다도 직원의 안전이 최우선적인 관심사입니다. 베토퀴놀은 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데 주력하며, 이와 관련한 안전 문화가 정립 될 수 있게 노력 합니다.

아울러 베토퀴놀은 매출 백만 유로당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방법으로 탄소 발자국을 통제하고자 합니다. 산업 폐기물을 줄이고 폐기물 재활용률을 높이는 것은 물론 제품 생산 공정에서 더욱 현명하게 수자원을 관리하고 소비하는 데에 주력합니다. 베토퀴놀은 친환경 제품 및 포장 관리 계획을 추진하여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이며 책임을 다하는 공급 정책을 적용 하도록 노력합니다.

베토퀴놀 소개

베토퀴놀은 가축 (소 및 돼지)과 반려동물 (개 및 고양이) 시장에 의약품 및 비의약품 제품의 공급을 선도하는 글로벌 동물 건강 기업입니다. 베토퀴놀은 동물 건강 분야에만 집중하는 독립적인 기업으로, 유럽,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동물의약품 및 비의약품을 설계, 개발, 판매합니다. 베토퀴놀은 1933년에 설립된 이래로 혁신과 지리적 다각화를 결합한 전략을 추구해 왔습니다. 이러한 하이브리드 성장은 잠재력이 높은 성장 시장에서의 인수와 더불어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에 의해 추진됩니다. 베토퀴놀은 2022년 12월 31일 현재 2,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베토퀴놀은 2006년부터 파리 증권거래소 (Euronext Paris)에 상장되었습니다 (심볼: VETO).

베토퀴놀 주식은 프랑스 PEA 및 PEA-PME 개인 자산 플랜의 대상이 됩니다.

 

Find our press releases also in English at: https://www.vetoquinol.com/en/90-years/press-releases-90-ye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