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가장 일반적인 요구 사항에 맞는 에센셜 제품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한 전략

베토퀴놀은 2012년부터 수의사, 농장주 및 반려동물 보호자와 같은 고객의 주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글로벌 제품에 집중하기 위해 전략적인 선택을 한 독립적인 동물 건강 주력 회사입니다.

이러한 집중적인 전략으로 "에센셜" 제품 포트폴리오가 완성되었습니다. 베토퀴놀의 R&D 및 마케팅 활동은 주로 신제품 출시와 이미 시장에 출시된 제품의 수명 주기 관리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개발하는 데 집중되어 있습니다.

"에센셜" 제품이란 무엇인가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는 베토퀴놀이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전략적 국가에서 고객의 가장 일반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핵심 제품군입니다. 베토퀴놀은 수의사, 농장주 및 반려동물 보호자에게 진단 보조 도구, 의약품 및 보완 서비스를 포함하여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에센셜" 제품 포트폴리오의 개발은 2012년에 시작되었으며, 여기에는 2023년에 24개국에 비치되어 있는 3가지 종 및 4대 전략 부문의 약 50개의 제품이 포함됩니다. 이는 회사 전체 영업 활동의 56% 이상을 차지하며, 베토퀴놀 발전의 원동력입니다.

"원 헬스(One Health)" 접근 방식 제공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와 같은 전염병의 60% 이상이 동물로 인해 발생합니다. 건강 이슈는 인간과 동물과 환경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통합적이고 체계적이며 통일된 접근 방식을 촉구하는 "원 헬스(One Health)" 접근 방식이 중요하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인간과 동물의 건강과 복지는 베토퀴놀 사업의 핵심입니다.

이러한 핵심 가치를 추구하며 수의사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에센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이미 사용되고 있거나 전 세계적으로 사용될 가능성이 높으며, 베토퀴놀의 전문성을 인정받은 치료 분야를 선도해 나갈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에센셜 제품

에센셜 제품 포트폴리오는 회사의 기원이자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가장 많이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에센셜 제품은 유럽의 EMA 또는 미국의 FDA와 같이 현지 당국으로부터 획득한 마케팅 인증을 통해 다른 유럽 국가 및 그 밖의 전략적인 지역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베토퀴놀 제품

프랑스에서 베토퀴놀 제품은 의약품(Tolfine®, Clavaseptin®, Drontal®, UpCard®, Propalin®, Profender®) 시장 외에 비의약품(Flexadin®, Zylkène®, Sonotix® and Calf Lyte®) 시장에서도 선두주자로 부상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Felpreva®는 베토퀴놀의 역동성 및 개발 전략을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베토퀴놀 소개

베토퀴놀은 가축 (소 및 돼지)과 반려동물 (개 및 고양이) 시장에 의약품 및 비의약품 제품의 공급을 선도하는 글로벌 동물 건강 기업입니다. 베토퀴놀은 동물 건강 분야에만 집중하는 독립적인 기업으로, 유럽,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동물의약품 및 비의약품을 설계, 개발, 판매합니다. 베토퀴놀은 1933년에 설립된 이래로 혁신과 지리적 다각화를 결합한 전략을 추구해 왔습니다. 이러한 하이브리드 성장은 잠재력이 높은 성장 시장에서의 인수와 더불어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에 의해 추진됩니다. 베토퀴놀은 2022년 12월 31일 현재 2,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베토퀴놀은 2006년부터 파리 증권거래소 (Euronext Paris)에 상장되었습니다 (심볼: VETO).

베토퀴놀 주식은 프랑스 PEA 및 PEA-PME 개인 자산 플랜의 대상이 됩니다.
 

Find our press releases also in English at: https://www.vetoquinol.com/en/90-years/press-releases-90-years